728x90

 

안국피자맛집플롭_줄서는식당_PLOP




박나래 입짧은 햇님이 나오는 프로에 나온 안국 피자 맛집을 방문했어요 맛있기도 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안국역 에서 가까운 피자 맛집 플롭은 아름다운 한옥에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안국역엔 한옥을 개조한 식당이 많아서 참 좋아요 플롭도 그 중 한 곳이었는데요 한옥과 힙한 일러스트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기분이 참 좋아져요

 

 

 

이 기기로 대기명단에 등록할 수 있어요 입장 시간이 가까워지면 알람이 오기 때문에 카카오톡을 잘 확인해주세요 평일 오후 5시 즈음엔 15-20분 정도 기다렸어요 평일 이른 저녁시간 그런지 대기가 길진 않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대기공간이 나와요 대기공간엔 거울도 있어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며 대기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친구랑 테이블이 정리될 동안 여기서 잠시 대기했어요


 


오픈키친이라 피자 만드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한옥과 피자,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대기 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가게가 무척 예쁘고 볼 것이 많아서 시간이 빨리 가는 기분이었어요 피자 만드는 장면도 오랜만에 보니 흥미롭더라고요

 

 


고즈넉한 한옥 아래서 밥을 먹으니까 기분이 색달랐어요 이런 매력에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요 테이블간의 간격은 조금 좁은 편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이 비지 않으니 조금 복작 복작하게 느껴지더라고요 ㅋㅋㅋ


 


메뉴판도 사진 찍어왔어요 피자는 하프와 콰트로 사이즈가 있는데 여자 2인이 스몰사이즈를 먹으면 딱 좋아요 줄서는 식당에도 나온 라구파스타와 대파크림파스타 감자튀김과 윙도 있었어요 


 


아주 묵직하고 진한 맛이었던 라구파스타 정말 미국스러운 맛이었어요 느끼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헤비 하다고 느낄 수 있는 메뉴였어요 저는 콜라랑 함께 먹어서 약간의 느끼함을 해소시켜줬어요


 


라구오븐파스타와 하프피자가 나왔어요! 페퍼로니와 시즈닝포테이토 피자를 시켰답니다 시즈닝포테이토와 옥수수피자가 인기가 제일 많대요! 참고하세요 페퍼로니 피자는 조금 매콤했어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그런데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저는 시즈닝포테이토피자 안에 감자샐러드가 올라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감자의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저녁 시간 쯤에 갔는데 꾸준히 사람들이 들어와서 테이블이 빈 타이밍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 였어요 콜라나 맥주와 함께 피자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안국역 근처에서 피자를 먹고 싶다면, 한옥과 피자의 조화를 느껴 보고 싶다면 플롭을 찾아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